본문 바로가기
일상 팁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 사용 후기, 가격, 단점 및 장점

by 달팽이는 작가가 되고 싶지 2024. 1. 28.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 사용 후기 및 가격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직장인, 주부, 수험생 등을 막론하고 하루 일과를 지내고 나면 여기저기 근육이 결리고 몸이 찌뿌둥 해지는 것을 누구나 경험하실텐데요, 이럴 때 누가 내 몸을 쭉 잡아 당겨주면 시원하겠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클럭-스트레칭-마사지기-울트라-가격-후기-장단점-섬네일

 

 

 

저도 일하고 퇴근해서 집에 오면 누가 스트레칭 좀 해줬으면 좋겠다, 마사지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요즘 핫하다는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 MT-102를 구매했습니다.

 

 

클럭-스트레칭-마사지-울트라-구매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는 요즘 SNS를 통해서도 많이 홍보가 되고 있는데요, 저는 이전부터 눈여겨 보고 있던 제품이라 돈을 차곡차곡 모아 질렀습니다. 목, 등, 허리, 골반을 스트레칭 해줄 뿐만 아니라 온열찜질 기능이 있어서 퇴근 후 마사지가 간절한 제게 너무도 필요한 제품이었기 때문이죠.

 

사실 공간과 돈에 여유가 더 있었다면 안마의자를 샀을 수도 있는데, 안마의자에는 스트레칭 기능은 없기 때문에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가 차별성이 있기도 했고, 안마의자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구매한 것도 있습니다.

 

 

클럭-스트레칭-마사지-울트라-가격-후기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 사용 후기

 

제가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를 주문하고나서 도착하기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를겁니다. 퇴근하고 집에 오면 등과 허리 어깨가 항상 뭉쳐있어서 심하면 통증까지 있는데, 게다가 허리디스크가 있어서 하루 일과를 끝내고 오면 허리부터 발끝까지 통증이 항상 있는 편입니다.

 

쿠팡 로켓배송을 이용하면 빠르면 주문한 다음날에 배송되는데요, 집에오니 커다란 박스 하나가 문 앞에 놓여있었습니다.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벨크로를 뜯어 담요처럼 3단으로 둘둘 말려 있는 본체를 펴고 어댑터를 본체와 전기코드에 연결하기만 하면 사용할 준비는 완료된 것입니다.

 

이제 자리를 잡고 누워서 리모컨으로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기만 하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에서 할 수 있는 마사지/스트레칭 모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다이나믹
  • 목/어깨 집중
  • 등/허리 집중
  • 스트레칭
  • 골반 집중
  • 트위스트
  • 릴렉스

 

 

강도는 3단으로 조절할 수 있고, 온열기능도 2단으로 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온열기능은 자동으로 켜지는 것이 아니라 내가 눌러야 켜지는 선택 기능이라 뜨뜻하게 지지면서 스트레칭을 즐기고 싶다면 온열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여러 모드가 있어서 어떤 모드를 선택해야 할 지 헷갈릴 수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허리와 등에 통증이 있고 뻣뻣해서 등/허리 집중과 릴렉스 모드를 자주 이용합니다. 스트레칭 모드도 등과 허리를 펴주기는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릴렉스 모드가 허리와 등을 더 효과적으로 펴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 이용 시간은 10분, 20분, 30분으로 나뉘어 있는데 저는 보통 20분 정도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퇴근 후에 바로 마사지기에 누우면 등도 따뜻하고 목, 등, 허리를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해주기 때문에 잠깐 잠에 들기도 하는데요 아주 깊게 잠드는 것도 아니라 하루 종일 쌓인 피로를 싹 풀어주는 느낌이 있습니다.

 

 

혹시 마사지기를 살까 말까 고민하신다면 일단 사보시기를 추천드리는데요, 접어서 보관하기에도 편하고 사용하는 것도 전기코드만 꽂으면 되는거라 사용하기 상당히 편리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내가 힘을 주거나 노력하지 않아도 등과 허리를 쭉쭉 스트레칭 해주고 온열기능이 있어서 온 몸이 릴렉스 되는 것도 장점 입니다.

 

퇴근하고 나서 뿐만 아니라 휴일에도 시간 날 때마다 간간히 사용하면 피로가 풀리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잘 샀다고 생각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 단점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를 사고나서 생각하지 못했던 단점도 있는데요 바로 진동입니다. 아마도 모터를 사용하는 듯 하는데요, 모터가 가동 될 때마다 소음과 진동이 발생합니다. 

 

엄청 소리가 큰 것은 아니지만 아주 조용한 것은 아니라서 아파트나 공동주택에 살고 계시다면 늦은 저녁에 사용하는 것은 자제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아파트에서 보통 저녁 10시 이후에 안마의자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국룰처럼 되어 있는 것을 본다면 그리 큰 단점이 아니라는 생각도 듭니다.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 가격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 가격은 쿠팡 최저가로 30만원대인데 기본 100만원이상 하는 안마의자와 비교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입니다. 비교적 저렴한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 가격이 약 150만원 정도이고, 바디프랜드 레그넘 안마의자가 약 200만원 수준임을 감안하면 매우 저렴하죠.

 

물론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와 안마의자는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가격을 완전히 비교하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클럭 마사지기의 스트레칭 기능은 기존 안마의자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기능입니다.

 

 

 

✅ 종아리마사지기 추천 제스파 레그 더 비트 (+ 발마사지기)

 

종아리마사지기 추천 제스파 레그 더 비트 (+ 발마사지기)

하루종일 일하고 돌아와 종아리와 발이 붓고 아픈 사람들을 위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바로 종아리마사지기 겸 발마사지기인 제스파 레그 더 비트인데요, 이 제품은 안마의자, 안마기 등으로 유

snaillaw.tistory.com

✅ 가성비 좋은 제스파 안마의자 : 뻐근한 몸 마사지로 풀어주세요

 

가성비 좋은 제스파 안마의자 : 뻐근한 몸 마사지로 풀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제스파 안마의자' 입니다 (제스파 AI 음성인식 조그다이얼 자동 안마의자) 저는 오랫동안 허리 통증과 목 통증이 있고 몸 전체가 과하게 긴장되어 있는

snaillaw.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