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달팽이입니다. 이번에는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QCY 멜로버즈 입니다. 이전에 qcy t3을 사용했었는데 오래 사용해서 그런지 블루투스 이어폰이 깨져서 다시 사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번에 무선 이어폰을 살 때는 갤럭시 버스를 사려고 했었는데 굳이 비싼 걸 사야 하나라는 생각도 들었고 예전에 qcy t3을 사용했을 때 그럭저럭 만족해서 이번에도 qcy 제품을 사기로 했습니다. qcy가 가성비는 정말 좋거든요!
블루투스 이어폰 - QCY 멜로버즈
qcy 제품을 쿠팡에서 고르다가 이번에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제품을 사기로 했습니다. 크기는 그렇기 크지만 않으면 된다는 생각으로 골랐는데 잘 고른 것 같습니다.
QCY 멜로버즈 스펙
- 타입 : 무선 이어폰
- 마이크 여부 : 내장마이크
- 노이즈캔슬링 : 노이즈캔슬링 기능 있음
- 블루투스 버전 : 5.2
- 색상 : 블랙 / 화이트
- 범위 : 10m
- 배터리 용량 : 350mAh
- 케이스 충전 횟수 : 3회
- 이어폰 사이즈 : 22.9 x 22.2 x 35.1mm
- 케이스 사이즈 : 55.1 x 54.96 x 28.44mm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은 노이즈캔슬링이 잘 되느냐 안되느냐가 핵심인 것 같습니다. 사실 요즘 많은 분들이 카페를 많이 이용하는데 보통 카페에서도 소음이 꽤나 크게 발생합니다. 그런데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으면 정말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백색소음만이 존재하는 것처럼 고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처음 QCY 멜로버즈를 카페에서 사용해 봤는데, 이어폰을 귀에 꽂은 순간 다른 곳에 온 것처럼 고요함을 느꼈습니다. 사실 이렇게 저렴한 제품에서 이만큼의 노이즈캔슬링이 구현되는 것에 정말 놀랐습니다.
사실 노이즈 캔슬링이 있으면 좋은 점은 운동할 때 입니다. 헬스장에 가면 내가 원하지 않아도 노래가 큰 볼륨으로 틀어져 있는데요, 내가 원하는 음악을 들으려면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필수입니다. 헬스장에서도 BGM에 구애받지 않고 내가 듣고 싶은 노래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입니다.
QCY 멜로버즈에서 지원하는 노이즈 캔슬링 모드는 실내모드, 통근모드, 부스트 모드 3가지입니다. 기본적으로 부스트 모드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이 기능은 통화를 할 때도 활성화 되기 때문에 다소 씨끄러운 환경에서도 통화를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배터리 수명
QCY 멜로버즈 블루투스 이어폰의 배터리 수명은 최대 30시간입니다. 이것은 대기 시간이 아니라 최대 재생시간을 의미합니다. 보통 한번 사용하면 충전 케이스(이어버드)에 넣어 충전하기 때문에 30시간은 충분히 긴 시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QCY 멜로버즈 블루투스 이어폰 가격
QCY 멜로버즈 가격은 쿠팡 로켓직구로 저는 25,190원에 구매했습니다. 한국 현지에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중국 직배송 상품이다 보니 도착하기까지 시간은 조금 걸렸습니다.
그러나 겨우 2만원대의 블루투스 이어폰인데 준수한 수준의 노이즈캔슬링을 갖춘 것은 흔치 않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음악을 듣기에 전혀 문제가 없고 유튜브 동영상을 듣기에도 충분한 성능을 보여줬습니다.
물론 고가의 블루투스 이어폰 성능에 비해 풍부한 사운드를 들려주지는 못했지만 굉장히 만족합니다. 왜냐면 2만5천원이라는 엄청난 가성비 때문입니다.
마치며
저의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은 QCY멜로버즈 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한 성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노이즈캔슬링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해주고, 가볍고, 디자인도 무난합니다. 무엇보다 이러한 성능에 2만원대 제품으로 가성비가 엄청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혹시 너무 비싼 이어폰은 부담되고 그렇다고 너무 싼 블루투스 이어폰은 불안하다고 생각하신다면 가성비 좋은 QCY 멜로버즈를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