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같은 성장기를 보내고 있는 우리 돌잡이 아가에게 천재교육 돌잡이 전집과 바나펜을 사준 후기입니다^^
1년 동안 이쁘게 커준 소중한 우리아기, 아기는 돌즈음부터 폭발적으로 어휘가 늘고 육체적 능력도 발달하기 시작합니다.
엄마 아빠가 사용하는 어휘를 기억했다가 그대로 따라하기도 하고 블럭 쌓기 놀이나 삼각형 사각형 등의 도형을 맞춰보는 데에도 관심을 보입니다.
저희 아가는 감수성이 풍부해서인지 경치가 좋은 카페에 가면 한참 동안을 바깥 풍경을 음미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지적, 정서적, 육체적인 발달이 한창인 우리 아가를 위해 엄마 아빠는 천재교육 돌잡이 전집을 사주었습니다.
천재교육에서 프로모션하고있는 돌잡이 스마트 패키지는 돌잡이 한글, 돌잡이 수학, 돌잡이 영어와 바나펜이 포함된 모야몽 스마트 박스로 구성됩니다.
필요한 구성이 모두 들어있는 돌잡이 스마트 패키지도 좋지만, 저희는 아가에게 영어 보다는 명화를 많이 보여주고 싶어서 돌잡이 한글, 돌잡이 수학, 돌잡이 명화를 단품으로 구매 했습니다.
스마트 패키지에는 모야몽 플레이어와 바나펜이 세트로 포함되어 있는데 최근에 바나펜이 단품으로도 나와서 바나펜을 단품으로 구매 하였습니다.
*위 사진 좌측에 귀엽게 서있는 아이가 바나펜 입니다~:)
천재교육은 오랫동안 노하우가 축적된 교육 전문 출판기업답게, 책을 펼쳐 보면서 얼마나 많은 연구와 많은 고민들을 했는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책 페이지 사이에 고안된 슬라이드 부분을 빼면 소리가 나오는 사운드북,
플랩을 펼치면 안쪽에 숨겨진 그림과 함께 소리가 나오거나 그림이 변하는 플랩&사운드북등은 정말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바나펜은 돌잡이 책의 어떤 부분이라도 펜으로 콕.콕. 찍으면 그에 해당하는 소리가 나오도록 만들어 졌는데요, 책에 그려져 있는 세세한 부분까지 모두 각각의 음성 콘텐츠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책 뒷면에 준비된 두 부분을 바나펜으로 콕 집어주면 신나는 음악과 함께 말을 따라 할 수있는 챈트와, 책 전체 내용을 읽어주는 오디오북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나펜을 사준 이후로는 아가에게 굳이 책을 읽어주려고 노력 하지 않아도 아가가 스스로 펜을 가지고 이곳 저곳을 콕콕 반복적으로 찍으며 놀이, 학습활동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바나펜에는 mp3기능과 녹음 기능도 있어서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전집 가격이 조금 있기는 하지만 사준 보람이 있게 너무 잘 활용하며 놀이와 학습활동을 하는 아가를 보니 잘 사줬다는 생각만 남습니다^^
쑥쑥 커가는 우리 아가들을 위해 돌잡이 전집은 어떤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