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팁

주말에 아이와 함께 갈만한 곳 추천!(실내편)

by 달팽이는 작가가 되고 싶지 2021. 5. 21.
728x170

 

 

 

 

주말에-아이와-갈만한-곳-섬네일
주말에 아이와 갈만한 곳. 실내편

 

주말에 아이와 어디를 갈지 함께 갈만한 곳은 어딘지 고민이 많이 되시죠?

매주마다 아이에게 어떤 경험을 줘야 할지, 어디를 가면 아이가 좋아할지 고민하는 엄마, 아빠를 위해 아이가 좋아할 만한 곳을 추천합니다(실내편).

 

 

 

1. 주렁주렁 (http://www.zoolungzoolung.com)


실내 동물원인 주렁주렁입니다. 알만한 엄빠들은 모두 알고 계실텐데요, 실내 동물원이자 대형 키즈 놀이터입니다.
실제로 정글에 들어간 것처럼 웅장한 인테리어에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 귀여운 동물들까지, 너무너무 매력이 넘치는 곳입니다.

심지어 상당히 많은 동물들은 케이지 안에 갇혀있지 않고 풀어놓아져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더 신기하고 재미있는 공간입니다. 제가 갔던 곳은 하남점이었는데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 나무늘보를 보고 반가움 반 놀라움 반에 소리를 질렀습니다.

아이에게 동물에 대한 친근한 경험을 주고 싶다면 한 번은 함께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2. 펀토리하우스 (http://www.funtory.house)


아이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다채로운 활동을 할 수 있는 펀토리하우스 입니다. 널찍널찍하게 구성된 공간에 아이들을 위한 여러 가지 교육 오락기(?), 바다처럼 넓은 볼풀장, 블록 놀이공간 등 정말 생각지도 못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깔끔하고 넓은 공간에서 아이와 자유롭게 그리고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펀토리하우스를 추천합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잠실점, 서울숲점, 영등포점, 고양점, 광교점, 대백점이 운영 중인 것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3. 드키즈 (https://withkids.modoo.at)

 

 

 


프리미엄 키즈카페인 위드키즈입니다. 안에는 고퀄리티의 소꿉놀이 및 푸드트럭 놀이 공간, 모험심을 자극하는 미끄럼틀 구조물, 마치 아이 전용 클럽을 연상시키는 트램펄린 공간, 상상력을 맘껏 뽐낼 수 있는 조립 장난감 공간이 자리 잡고 있고, 육아에 지친 엄빠들을 위한 카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위드키즈에 갔더니 아이들은 초원 위에 얼룩말처럼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놀고 있고 엄마 아빠들은 지쳐서 카페 공간에 쉼을 청하고 있었습니다 ㅋㅋ..

아이들은 뽀로로 영상이 나오는 트램펄린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계속 뛰어다니는데요, 덕분에 저희 아이는 밤에 꿀잠을 잘 수 있었습니다. 아이는 재미있고 엄마 아빠는 편한 공간, 위드키즈를 추천합니다.

 

4. 뽀로로파크 (http://www.pororopark.com)


영원한 아이들의 뽀통령! 아이들의 로망을 담은 듯한 테마파크인 뽀로로파크입니다. 마치 뽀로로 만화 속으로 들어온 것 같이 축제가 벌어지기도 하고, 재미있는 공연도 하고, 거~대한 볼풀장과 뽀로로가 사는 집까지! 뽀로로의 모든 것을 그대로 재현한 듯한 컨셉은 정말이지 대단했습니다.

뽀로로파크가 왜 좋은지는 아이와 한 번 함께 가보면 금방 수긍할 수 있습니다. 왜 십수 년간 뽀통령이라 불리는지..ㅋㅋ

그리드형

댓글